입점 이벤트

입점 이후 1개월간 무료 체험서비스

  1. 차별적이고 혁신적인 O2O서비스로
    통닥이 가장 역량있는 영업사원이 되겠습니다.

    온라인 등 유통구조가 급격히 변화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매장의 영업성과는 매우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매장의 가장 큰 무기는 고객님께 직접 대면을 통한
    각종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다는 점입니다.
    통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한 혁신적인 O2O서비스로
    가장 역량있는 영업사원이 되겠습니다.

  2. 투명한 거래 문화로 고객과 판매자 모두에게
    도움을 드립니다.

    그동안 통신시장은 복잡한 요금체계, 각종 부당한 가입조건 등으로
    고객이 판매자를 믿지 못해 '폰팔이'라는 용어까지 생기는 지경이 되었습니다.
    통닥은 구매자의 사용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에게 가장 최적의
    가입조건을 제시'해 드리고 판매자는 이 조건에 대한 판매가격을 제안합니다.
    이런 거래형태로 더 이상 고객과 판매자간의 불필요한
    오해는 발생하지 않으며, 상호간 믿을 수 있는 거래가 가능합니다.

  3.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단골고객을
    창출해 드립니다.

    통닥은 단순한 거래중개 기능만을 하는 것이 아닙니다.
    통닥은 '고객의 통신비 주치의'로서 가족통신비를 지속 관리하여,
    고객이 합리적인 통신생활을이용하실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본연의
    목적입니다. 이러한 고객관리를 통해 통닥은 판매자에게도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단골고객을 만들어 드립니다.

파트너스 후기

사례 01

코로나로 내방객이 엄청 줄었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코로나 때문인지 내방객이 예전보다 30%이상 감소한 것 같습니다.
하루에 한대 판매하기가 쉽지 않아도 우연찮게 통닥을 알게되서 입점신청을 했는데, 판매 증가가 눈에 띄게 늘어났습니다.
고정적인 광고비 등을 들이지 않고도 자연스럽게 매장홍보도 되는것 같구요.

사례 02

최근 고객분들이 온라인 등으로 옮겨가는 상황에서 O2O로 대응할 수 있어 안심입니다.

시대적 흐름 때문인지 최근 고객분들이 온라인 등 다른 채널을 점점 더 많이 이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매장은 고객분들께 직접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등 온라인에서 할 수 없는
많은 장점이 있잖아요. 고객분들께 이런 장점을 잘 전달해 드리고 싶었는데, 통닥의
O2O서비스가 이런 기회를 많이 만들어 주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홍보와 영업은 통닥에게 맡기고 저는 저희 매장을 찾아주신 고객님 한분 한
분을 단골로 만들수 있는 진정한 고객관리에 집중하려 합니다.

사례 03

고객과 판매자 모두 서로 믿고 거래할 수 있어서 좋아요.

그동안 판매를 하면서 항상 고객이 저희를 믿어 주시지 않는 것 같아 답답했었습니다.
물론 일부 몰지각한 판매자들이 잘 모르는 고객에게 좋지 않은 조건으로 가입을 시키는 등
판매자의 책임 때문이기도 하죠.
그래서 폰팔이 라는 말도 생겼던것 같습니다.
암튼 통닥으로 인해 고객과 판매자 모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서로 불신하는 일이 없어질것 같아요...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