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등 유통구조가 급격히 변화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매장의 영업성과는 매우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매장의 가장 큰 무기는 고객님께 직접 대면을 통한
각종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다는 점입니다.
통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한 혁신적인 O2O서비스로
가장 역량있는 영업사원이 되겠습니다.
그동안 통신시장은 복잡한 요금체계, 각종 부당한 가입조건 등으로
고객이 판매자를 믿지 못해 '폰팔이'라는 용어까지 생기는 지경이 되었습니다.
통닥은 구매자의 사용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에게 가장 최적의
가입조건을 제시'해 드리고 판매자는 이 조건에 대한 판매가격을 제안합니다.
이런 거래형태로 더 이상 고객과 판매자간의 불필요한
오해는 발생하지 않으며, 상호간 믿을 수 있는 거래가 가능합니다.
통닥은 단순한 거래중개 기능만을 하는 것이 아닙니다.
통닥은 '고객의 통신비 주치의'로서 가족통신비를 지속 관리하여,
고객이 합리적인 통신생활을이용하실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본연의
목적입니다. 이러한 고객관리를 통해 통닥은 판매자에게도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단골고객을 만들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