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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닥은 AI와 통신 전문가인 ‘통닥 주치의’가 함께 고객님의 가족 통신비를 책임지는 토탈 관리 서비스입니다. 통신사의 요금청구서를 기반으로 불필요한 요금은 줄이고,단말기 교체 시에는 최적의 구매 조건과 대리점 비교견적을 제공하여 가족 통신의 사용부터 재구매까지 전 과정을 관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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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가 할인 누락, 과도한 요금제, 불필요한 부가서비스를 자동 분석·관리해 통신비 절감을 돕고,통신사와 무관하게 가족 통신비를 한눈에 함께 관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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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SKT, KT, LG U+는 물론, 주요 알뜰폰(MVNO)까지 모든 통신사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단, 알뜰폰은 서비스 특성상 가족통신비 관리만 지원되며, 개인 단위의 절감 분석은 현재 제공되지 않습니다. -
매월 고객님의 요금청구서를 기반으로 AI가 개인 및 가족 단위 통신 사용 데이터를 자동 분석해불필요한 요금과 절감 가능 항목을 찾아 관리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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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통신사는 매출 감소 등의 이유로, 제공이 가능함에도 고객의 통신 사용 데이터를 공유하지 않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님께서 최초 한번만, 직접 청구서 수신방법을 통닥 전용 이메일 주소로 변경해주셔야 합니다. 단 한 번만 설정하시면 이후에는 매월 자동으로 진단 및 절감 관리가 지속됩니다.
- 수신 이메일 주소: [010을 제외한 휴대폰 번호 뒤 8자리]@tdoc.co.kr
예) 010-1234-5678이 번호일 때 12345678@tdoc.co.kr
- 변경 방법: 통신사 고객센터 앱 또는 전화로 간단히 요청 가능
* 변경 직후, 청구서 재발행을 요청해야 진단이 즉시 진행됩니다. -
물론입니다. 통닥은 가족 단위 통합 분석이 핵심 기능입니다. 가족결합 할인 여부와 각 구성원의 요금제 최적화를 AI가 ‘통닥 주치의’가 함께 진단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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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베타 기간 동안 전면 무료이며, 추후에도 기본 기능은 계속 무료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프리미엄 기능 일부는 유료 플랜으로 도입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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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통신사들은 고객의 요금 절감을 반기지 않기 때문에 통닥에서 직접 요금제를 변경하는 기능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다만, 각 통신사 앱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쉽게 변경하실 수 있도록 상세한 안내를 제공하고 있으며,앞으로도 더 편리한 변경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개선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