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답변

  • 고객님 통신사 앱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청구서 이메일 수신 주소를 ‘[전화번호 8자리]@tdoc.co.kr’로 변경해 주세요. 등록 후 매달 자동 분석됩니다.

    - 수신 이메일 주소: [010을 제외한 휴대폰 번호 뒤 8자리]@tdoc.co.kr
    예) 010-1234-5678이 번호일 때 12345678@tdoc.co.kr

    변경 방법: 통신사 고객센터 앱 또는 전화로 간단히 요청 가능
    * 변경 직후, 청구서 재발행을 요청해야 진단이 즉시 진행됩니다.
  • 네, 가족 추가 후 각 구성원의 청구서를 동일 방식으로 등록하면 AI가 전체 가계 통신비를 통합 분석합니다.
  • 네, 최초 1회 등록 후 매달 자동으로 수신 및 분석되므로 번거로운 추가 절차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